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커피 후기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커피 후기



이제 정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나 봐요. 

여기저기서 크리스마스 관련 소식들이 들려오네요. 

스타벅스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커피를 출시했어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어떠세요?




3가지 종류가 있어요. 

토피 넛 크런치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워낙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지

사진만 봐도 카페인이 생각나네요^^ ㅋㅋ



저는 친구와 함께 

산타 햇 다크 모카 아이스와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를 주문했어요. 

두개 다 톨사이즈에요. 



뒤로 보이는 조명 때문인지

이미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듯 해요. 

물론 기분 탓이겠죠?! ㅎㅎㅎ



산타 햇 다크 모카는

핑크색 휘핑이 올려져 있어서 맛이 궁금했어요. 

진한 초콜릿색과 연한 핑크색이 조화가 예뻐요. 

사진 찍는 동안 휘핑크림이 점점 녹아가고 있네요... ㅋ



뚜껑을 열고 자세히 볼게요. 

워낙 모카커피를 좋아하는데

항상 먹을 때마다 휘핑을 빼고 먹거든요.

이건 왠지 휘핑을 빼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안 날 것 같아서 빼지 않았어요^^




일반 모카 보다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고

핑크색 휘핑은 예상대로 딸기맛이 나네요.

연한 딸기우유 맛이었어요~

진한 모카커피 원하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엔 따뜻한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에요.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돋게 한 장 남겨야겠죠!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는 

거품 위에 화이트초코가 뿌려져 있어요. 

그냥 먹어도 달달한 돌체 라떼가

더 달달하게 느껴졌어요.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커피가 맛있었어요. 

조금 진하긴 하지만

달달한거 엄청 당기는 날 이거 한잔이면 충분할 거 같아요!



커피 한잔으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도 괜찮네요~

산타 햇 다크 모카는 진한 모카향과

딸기 휘핑 맛이 잘 어울렸고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는 부드러운 커피맛에

화이트 초코가 더해져 달달함도 배로 느껴졌어요. 



미리 만나본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커피 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