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윅스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먹어봤어요.

‘트윅스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먹어봤어요.

편의점에 갔다가 트윅스 화이트를 발견했어요.

트윅스 화이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괜히 한정판이라고하면 사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래서 사왔습니다. 

기존 트윅스도 워낙 좋아해서

앉은 자리에서 열 개라도 먹을 수 있는데...

트윅스 화이트도 중독성 강한 맛인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트윅스 화이트는 포장지도 하얀색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딱! 보이네요.

가격은 하나에 1000원.

기존의 트윅스 쿠키와 같은 가격입니다. 

칼로리는 230kcal. 

모르고 먹는게 나을 뻔 했네요 ㅎㅎㅎ



포장을 뜯어보니

화이트초콜릿으로 덮인 트윅스가 나옵니다. 

2개 들어있네요. 



꺼내봤습니다. 

다크초콜릿 트윅스만 보다가

화이트초콜릿 트윅스를 보니까 살짝 어색하네요.




달콤한 화이트초콜릿 냄새가 풍기네요. 

어서 한입 먹어보고 싶습니다. 



트윅스는 이게 진리죠. 

쭈욱 늘어나는 달달한 캐러멜.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많이 늘어나지는 않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당이 충전되는 것 같습니다. 



한입 먹었더니

역시나 아주 많이 달달합니다.

화이트초코 특유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면서도

다크초콜릿보다 더 달게 느껴졌어요. 

이거 두 개만 먹어도 에너지충전이 제대로 될 듯 합니다. 

물론 칼로리 충전도 함께 가능하겠네요 ㅋ 



화이트초콜릿, 과자, 캐러멜의 조합.

달달한게 생각날 때 하나씩 먹으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트윅스 화이트’ 리미티드에디션 리얼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