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사람보다 '통통한 사람'이 더 좋은 점 6가지

마른 사람보다 '통통한 사람'이 더 좋은 점 6가지 

마른 사람들이 건강하게 오래산다?

익히 우리가 생각해온 것과는 달리 의외로 '통통한' 사람이 마른 사람 보다 건강하게 오래산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에 통통함을 '글래머'로 승화시키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통통한 매력을 뽐내는 이들이 마른 사람 보다 좋은 점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면역력이 강하다


시카고의 한 연구팀에 따르면 지방은 면역 체계와 상호 작용을 해 질병에 걸렸을 때 손상된 조직을 빨리 복구하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2. 치매 위험 감소


한 연구에 따르면 과체중인 사람은 마른 사람보다 치매에 걸릴 확률이 약 25% 가량 적다고 합니다. 

이는 지방이 두뇌 발달과 건강에 주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3. 류마티스 관절염 위험 감소


이는 과체중 남성보다 과체중 여성에게 좀 더 좋은 결과인데요.

스웨덴에서 진행한 한 연구에 따르면 과체중 참가자들이 마른 참가자들 보다 류마티스 관절염을 유발하는 요소가 줄어들었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4. 빠른 쾌유 속도


과체중인 사람은 면역력이 강한 것 외에 손상된 조직을 회복시키는 속도도 빠르다고 합니다.

이는 지방 속에 더 많은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어 질병이나 부상에서 획복할 때 좀 더 빨리 치유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5. 성관계 만족도


통통한 사람들이 침대 위(?)에서 체력이 더 좋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실제로 과체중인 남성들은 침대 위에서 절정을 느낄때까지 7분 이상의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6. 장수


체질량 지수가 높은 사람들이 좀 더 장수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는 과체중인 사람이 심장 질환을 포함한 여러 질병에서 면역력이 좀 더 좋기 때문입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