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해 당장 버려야 할 '나쁜 패션 습관' 8가지

2017년 패셔니스타가 되기 위해 당장 버려야 할 '나쁜 패션 습관' 8가지

2017년 새해가 밝았어요. 새해가 되면 지난 한해를 뒤돌아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신년 목표를 세우게 되죠.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금연 등을 목표로 삼지만 '패션 습관'에 대해 고민하는 경우는 드문 것 같아요. 온라인 미디어 팝슈가는 여성들이 무심코 저지르기 쉬운 나쁜 패션 습관에 대해 소개했어요. 밤이 아닌 아침에 옷을 고르는 것, 스웨터를 제대로 보관하지 않는 것 등도 모두 '나쁜 패션 습관'에 해당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2017년 당당한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다면 아래 8가지 나쁜 패션 습관으로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망치고 있지는 않은지 되돌아보도록 해요.



1. 아침에 급하게 옷을 고른다 


다음날 아침에 입을 옷을 전날 미리 준비하지 않을 경우 시간에 쫓겨 허겁지겁 아무 옷이나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잠들기 전 다음날 코디에 대해 생각하고 고민하는 습관을 들여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2. 검정색만 고집한다 


아무리 패션의 완성이 '블랙'이라지만 매번 '올블랙'만을 고집하는 것은 스타일 발전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아요. 때로는 과감한 색이나 화려한 프린트의 옷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여성으로 거듭나보는건 어떨까요? 



3. '충동 구매'의 달인이다


쇼핑 계획에 없던 옷이 할인을 하거나 맘에 든다고 해서 충동적으로 구매하면 안돼요. 얼마 지나지 않아 당신의 옷장 속에 먼지가 앉은 채 그대로 걸려있는 옷을 발견할 수도 있답니다.  



4. 옷을 제대로 보관하지 않는다 


부드러운 스웨터를 아무 곳에나 벗어 던진다든가 비싼 스웨이드 신발을 습기 가득한 곳에 방치하는 습관이 있다면 꼭 고치도록 해보세요. 옷은 사는 것뿐만 아니라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 오래 입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에요. 



5. 액세서리의 중요성을 알지 못한다 


같은 옷을 입었다 해도 작은 귀걸이나 목걸이, 벨트만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옷차림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착용했는지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6. 끊임없이 남과 자신의 스타일을 비교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과 멋이 있어요. 멋진 스타일을 보며 참고하는 것은 좋지만 타인과 지속적으로 비교하며 자신을 깎아내리는 습관은 꼭 버려야 할 나쁜 패션 습관이에요.  



7. 속옷에 신경 쓰지 않는다 


속옷은 모든 의상의 기본이 되는 옷이에요. 내 몸에 딱 맞는 올바른 속옷을 필수품으로 갖춰 입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8. 행사 매장 or 매대는 일단 무시한다 


할인하는 제품이나 행사 매장에는 예쁜 옷이나 아이템이 없을 것 같다는 이유로 그냥 지나친다면 당신은 지금 큰 실수를 범하고 있는거예요. 예상치 못한 멋진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는거 잊지마세요!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