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책의 한 장면 같은 실존하는 전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관광지 13곳

동화책의 한 장면 같은 실존하는 전세계의 가장 아름다운 관광지 13곳 

동화속에나 나올법한 관광지들이 있습니다. 

가만히 보고 있으면 동화책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오기도 하는데요.

동화책의 한 장면 같은 관광지 13곳을 소개할게요.



1. 노르웨이 - 렌돌세트라


노르웨이 렌돌세트라의 전통 산골 농장은 산 속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20명의 숙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집 위에 자라고 있는 푸른색 풀이 주변의 자연과 조화를 이룹니다. 



2. 이탈리아 - 마나롤라


이탈리아 마나롤라 절벽위의 화려한 마을입니다. 매년 약200만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다고 하며 밤이 되면 다양한 색의 물감을 뿌려놓은 듯 아름다운 색채를 자랑하는 야경 또한 그림 같습니다.  



3. 독일 - 로텐부르크


독일 로텐부르크는 1274년에 지어졌으며 반목조의 건축물들과 좁고 길게 뻗은 자갈길로 유명합니다. 



4. 노르웨이 - 함뇌이


노르웨이 북부에 있는 바다위에 지어진 관광지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어촌마을입니다. 



5. 이탈리아 토스카나지방 - 바뇨네


이탈리아 토스카나지방의 바뇨네의 강가에는 돌로 만든 아름다운 집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6. 중국 - 셩산 섬


중국의 셩산섬은 중국 동부 해안에 전체가 아름다운 녹색 덩굴로 덮여진 버려진 어촌 마을입니다.  



7. 프랑스 - 몽생미셸 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몽생미셸 섬은 바위 위에 자리잡은 동화책에서나 나올법한 그림 같은 섬입니다. 



8. 일본 - 시라카와고 마을


일본의 시라카와지방 외딴 산골마을로 삼각형으로 된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이 동화 속 요정들이 사는 마을처럼 보입니다. 시라카와고 마을 또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있습니다. 



9. 독일 - 노이슈반슈타인 성


독일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19세기의 건축물로 디즈니랜드 ‘잠자는 숲속의 미녀’에 나오는 성의 실제 모델로도 유명합니다. 



10. 영국 - 바이버리 마을


영국 바이버리마을은 영국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전원마을로 유명합니다. 매년 수천만명의 관광객들이 고풍스러운 시골집을 사진에 담기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고 합니다. 



11. 페로 제도 - Gasadalur


페로 제도의 환상적인 Gasadalur마을로 인구가 20명이 채 넘지 않는 정말 작은 마을입니다. 



12. 우크라이나 - 크림반도


우크라이나 크림반도의 위치하고 있는 절벽위에 아슬아슬하게 지어진 성의 모습입니다. 위태로운 절벽과는 대조되게 아름다운 성의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13. 오스트리아 - 할슈타트


오스트리아 할슈타트는 산과 물이 많아서 그림 같은 전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물에 비친 마을의 모습이 한 폭의 그림과 같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