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구슬함박.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구슬함박.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롯데아울렛에 구경갔다가

점심시간에 뭘 먹을지 고민하면서 식당가를 둘러봤어요.



그러다 발견한 ‘구슬함박’

왠지 동글동글 귀여운 함박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오늘은 구슬함박으로 정했답니다!



구슬함박 메뉴판이에요. 

다양한 함박스테이크 메뉴와

파스타, 샐러드도 있어서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기본세팅이에요. 

물에 레몬이 들어있어 상큼한 향이 좋았어요.

단무지, 피클, 할라피뇨도 깔끔하게 담겨서 나왔네요. 



가장 기본적인 오리지날함박이에요. 

가격은 9900원.



계란은 반숙와 완숙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이건 완숙으로 골랐어요. 

함박스테이크고기가 실한 것 같아요. 

크기가 큰 편은 아니지만 두께는 두툼해요. 



사이드로 웨지감자와 볶은 숙주, 밥이 있어요.

웨지감자맛이야 뭐 말할 것도 없고

숙주는 함박스테이크와 먹으니 색다르더라고요. 

일단 오리지날함박은 기본 소스가 맛있었어요.

호불호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이건 옐로우함박이고 9900원이에요.

토마토소스에 체다치즈가 올려진 함박스테이크에요. 

옐로우함박은 계란을 반숙으로 선택했어요. 




옐로우함박 고기도 맛나보이죠?

토마토소스맛이 조금 강해서

오리지날함박보다는 고기 맛이 덜 느껴졌어요. 



먹다보니 계란 노른자와 토마토소스, 치즈맛이 섞이더라고요. 

토마토소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괜찮겠지만

고기 본연의 맛과 

가장 기본적인 함박스테이크 소스맛을 기대하는 분이라면

다른 메뉴를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옐로우함박도 사이드메뉴는 오리지날함박과 같아요. 

웨지감자, 숙주, 밥 이렇게 나와요. 



마지막으로 골드함박이에요. 

원래 13000원인데

할인중이라서 9900원에 먹었어요~ 이힛!



골드함박은 노란 치즈가 녹아내리고

그 위에 구운 파인애플이 올려져 있어요. 

파인애플은 고기와 참 잘 어울리는 과일같아요. 



구운 파인애플의 달달함이 맛있었어요.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고요. 



골드함박은 가격이 더 비싸서 그런지

오리지날함박과 옐로우함박보다 

사이드메뉴로 콩이 더 나오네요. 

제가 콩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뭐 그닥 ㅋㅋ



세가지 다 맛보고나서 내린 저의 결론은

역시 기본에 가장 충실한 맛이 최고라는거^^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제 입맛에는 오리지날함박이 가장 맛있었어요. 

돈까스는 가끔 먹곤하는데

함박스테이크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아요. 

뭔가 색다른 메뉴 

그리고 예쁘게 플레이팅 된 메뉴가 생각날 때 좋을 것 같은

구슬함박의 함박스테이크 솔직후기였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