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잼 '누텔라'로 머리카락 염색하는 신박한 방법

악마의 잼 '누텔라'로 머리카락 염색하는 신박한 방법 

강한 화학성분이 포함된 염색약으로 인해 모발 손상이 우려된다면 아래 소개할 '누텔라'를 활용한 염색방법에 주목해보세요.



지난 16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유명 뷰티 블로거 후다 카탄(Huda Kattan)이 공개한 초콜릿-헤이즐넛 스프레드 제품 누텔라를 이용한 염색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밝은 금발의 후다는 미용실에서 누텔라를 이용해 염색을 시작합니다.



남성 미용사는 후다의 모발에 누텔라와 우유를 농축한 연유를 함께 바른 다음 포일로 감쌉니다.






누텔라가 모발에 충분히 흡수될 수 있게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미용사는 포일을 제거 후 모발과 두피를 깨끗이 물로 헹궈냅니다.



누텔라와 연유가 사라진 후다의 모발 색 변화는 놀라웠는데요.

밝은 금발이었던 그녀의 모발은 한눈에 보기에도 밤색 계열의 갈색으로 염색돼 있었습니다.


후다가 공개한 해당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수많은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영상을 본 한 누리꾼은 "누텔라를 이용한 염색은 상상도 못했다"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몇몇 누리꾼들은 "누텔라를 이용해 염색이 가능하다는 점은 이를 섭취했을 때 우리 몸에 해를 끼칠 수도 있다는 것이다"며 누텔라 제품 자체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후다는 영상과 함께 "누텔라로 염색이 가능하다"며 "그러나 기존의 염색 약보다는 지속 기간이 훨씬 짧다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저역시 해당 영상을 보면서 많이 놀라웠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 잼인 누텔라로 염색을 할 수 있다니 한번 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답니다.

그런데 먹는 음식으로 염색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나니 누텔라 먹기가 이전보다 조금 꺼려질것 같습니다. ㅎ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