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효과도 좋은 '가성비 갑' 홈메이드 아이크림 만드는 방법 5가지

저렴한 가격에 효과도 좋은 '가성비 갑' 홈메이드 아이크림 만드는 방법 5가지

눈가에 자글자글한 주름은 우리의 얼굴을 '노안'으로 보이게 만드는 주범인데요.

최근 온라인 미디어 다이헬스레메디에는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줄 홈메이드 아이크림 만드는 방법 5가지가 공개되었답니다.

눈 주변은 다른 부위보다 피부가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데요. 특히 눈화장을 하는 여성의 경우 특별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시중 브랜드에서 파는 아이크림은 비싼 가격 대비 적은 양으로 주머니 가벼운 소비자들을 안타깝게 만들기 일쑤인데요.

그런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있어서 소개할게요. 저렴한 가격에 효과도 좋은 '가성비 갑' 홈메이드 아이크림 5종을 소개합니다. 탱탱한 눈가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직접 만들어 사용해 보는것은 어떠세요?



1. 아보카도 아이크림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아보카도는 피부의 윤기를 살려준답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 세 조각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줍니다. 아몬드 오일 다섯 방울을 더하면 촉촉한 아보카도 아이크림 완성!



2. 알로에 아이크림


알로에는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민감한 눈가 피부에 바르기 적격인데요.

밀랍 두 스푼을 녹인 후 행인유 한 스푼, 알로에 베라 젤 반 스푼을 넣어 잘 혼합합니다.

용액이 식은 뒤 자몽 에센셜 오일, 비타민 E 캡슐과 비타민 E 오일 한 숟가락을 더해주면 완성입니다.



3. 코코넛 오일 아이크림


코코넛 오일은 피부의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좋은 재료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비타민 E 캡슐 두 개와 비타민 E 오일을 코코넛 오일 한 스푼과 잘 섞어주면 됩니다. 



4. 코코아 버터 아이크림


코코아 버터가 건조한 피부에 특효약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이는 없을 텐데요.

비타민 E 캡슐 세 개와 코코아 버터 두 스푼을 섞어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눈가에 바르면 주름 감소와 수분감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5. 녹차 아이크림


녹차는 노화 방지 효과로 유명한데요.

냄비에 코코넛 오일, 녹차를 넣고 약한 불로 한 시간 가량 끓이는데요. 녹차 찌꺼기를 걸러낸 뒤 비타민 E 캡슐 두 개를 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근 씨 에센셜 오일을 두 방울 떨어뜨리면 잔주름을 없애주는 녹차 아이크림 완성입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