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가 매년 1월 1일마다 터뜨린 '열애설' 일면을 장식한 스타 커플 4쌍

디스패치가 매년 1월 1일마다 터뜨린 '열애설' 일면을 장식한 스타 커플 4쌍

스타의 팬들 사이에서는 '새해 첫날이 다가올수록 긴장된다'는 웃지못할 이야기가 오고간다고 해요. 매년 1월 1일마다 '디스패치'에서 연예인들의 열애설을 보도하기 때문인데요. 일부 누리꾼들은 "매해 마지막날이면 '이번엔 누구의 열애설이 터질까'하는 궁금증이 든다"며 호기심을 보이고 있어요. 4년 전부터 시작된 디스패치의 1월1일 열애설 일면을 장식한 스타 커플 4쌍이에요. 2017년 새해 첫날에도 새로운 연예인 커플이 탄생할지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그동안의 열애설을 알아볼게요.

 


1. 김태희 & 비 (2013년 1월 1일) 


2013년은 연초부터 대형 스캔들로 대한민국을 깜짝 놀라게 했어요. 디스패치가 김태희와 비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보도했는데요.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태희와 비는 지난 2011년 10월 한 소셜커머스 업체의 광고 촬영을 하며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2살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여전히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해요. 



2. 윤아 & 이승기 (2014년 1월 1일) 


국민 여동생과 남동생의 만남으로 새해가 떠들썩했죠. 2014년 첫날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열애설의 주인공은 바로 이승기와 윤아였어요. 둘은 2013년 10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이후 1년 9개월 가량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가 2015년 8월 결별을 인정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답니다. 

 


3. 이정재 &임세령 (2015년 1월 1일) 


2015년 새해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대상그룹 상무 임세령과 배우 이정재였어요. 지난 2005년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후 친분을 유지해 온 두 사람은 2010년부터 여러 차례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였지만 그때마다 적극 부인해왔는데요. 디스패치의 보도 이후 이정재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했다"고 말하면서 사실상 열애가 공식화됐죠. 이후에도 이정재와 임세령은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등 달달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4. 김준수 &하니 (2016년 1월 1일) 


2016년 1월 1일 디스패치는 JYJ 김준수와 EXID 하니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 보도하며 또 한번 새해 첫 열애설로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 이후 김준수와 하니 측이 연달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스타 커플이 탄생했죠. 특히 하니가 학창시절 김준수의 팬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성공한 덕후'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지며 공개열애에 종지부를 찍었답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꼭 눌러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