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여자 스타들의 '억'소리나는 애마 Top 10

자동차는 들고다니는 스마트폰과 더불어 일상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기본 요소가 되었습니다. 

요즘엔 집보다도 차부터 먼저 사는 이들이 많아졌을 만큼 주변에 차 없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데요.

그중에서 엄청난 부와 명예를 누리는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럭셔리한 자동차에 대해서는 각종 인터넷이나 매체를 통해 자주 보셨을 겁니다. 주로 남자 스타들의 자동차에 대해 보셨을텐데요. 오늘은 남자가 아닌 여자 할리우드 스타들의 애마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0. 케이티 페리 Audi A5

케이티 페리는 21세기 가장 영향력있는 최고의 팝스타 중 한명으로 2010년대 빌보드 차트의 여왕입니다.

케이티 페리는 가수, 배우,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독특하고 대담한 개성으로 그녀의 노래와 함께 뮤직 비디오도 유명하죠. 그녀 역시 세계 톱 10의 유명인 리스트에 포함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각기의 마니아층 모두를 포용하는 팝스타이기도 하죠. 물론 훌륭한 외모와 몸매가 있지만 냉정하게 말해 라이브는 약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비욘세와 같은 압도적인 가창력도 없고 레이디 가가처럼 엄청난 파격성도 없었고 마일리 사이러스처럼 희대의 노이즈 마케팅을 펼친 것도 아니지만 그럼에도 이러한 대중적 인기와 송라이팅 능력, 음색, 그리고 무대 퍼포먼스로 최고의 스타 중 한명인 지금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녀가 타는 아우디 A5는 그녀의 명성과 재력에 비하면 조금 수수한(?)편이지만 충분히 럭셔리한 차량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6천만원이상이며 V형 6기통 엔진을 채택하였고 3200cc의 배기량, 최고속도 250km/h 입니다. 



9. 머라이어 캐리 Mercedes-Benz SLK

머라이어 캐리는 대중음악의 황금시대인 1990년대를 평정했던 최고의 가수입니다.

명실상부 1990년대의 탑스타이자 아메리칸 스윗하트, 빌보드의 여왕이기도 하죠. 여가수들의 수명이 대체로 짧다는 것을 보았을 때 이만큼 세계적으로 성공한 여가수는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정도입니다. MTV 선정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목소리 1위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각종 매체에서 역대 전세계 여가수 가창력 순위를 따지면 대부분 순위권 안에 드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화려한 커리어 뒤에는 매우 가난했던 과거도 있었지만, 자신의 재능을 바탕으로 노력을 해서 성공한 인생승리의 표본들 중 하나입니다.

그녀가 소유한 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 SLK 모델로 한화로 약 8천만원 이상이며, AMG모델은 1억을 넘는 고차의 차량입니다.                                                           



8. 레이디 가가 Audi R8

레이디 가가는 포브스, 타임지 등에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1위로 자주 선정된 200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 중 한명입니다.

본인만의 아이덴티티로 전세계인들을 사로잡은 독보적인 아성을 가진 아티스트로 꼽히고 있죠. 

이탈리아계 미국인으로 싱어송라이터이자 행위 예술가, 사업가, 사회 운동가입니다.

총 3곡의 빌보드 1위곡 보유자이자 6개의 그래미 트로피를 보유한 대중성과 음악성 동시에 인정받은 몇안되는 가수 중 한명입니다. 

그녀의 앨범은 2016년에만 2,700만장이 판매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는 Audi R8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2억입니다.

V형 10기통 엔진을 채택하였고, 배기량은 5200cc입니다. 풀타임 4륜구동으로 작동하며, 최고속도는 316km/h, 제로백은 3.9초입니다. 



7. 쟈넷 잭슨 Aston Martin Vanquish

쟈넷 잭슨은 미국의 R&B 여가수입니다. 살아 있는 레전드라고도 불리죠. 

마돈나와 더불어 살아있는 전설로 대우받는 몇 안되는 댄스가수이기도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던 마이클 잭슨의 여동생으로 국내에서는 오빠인 마이클 잭슨보다는 덜 유명한 탓에 단순히 '마이클 잭슨 여동생', '잭슨 닮은 여자'와 같은 소리를 듣고 있지만 미국 본토와 해외에서 그녀는 80~90년대 신디 로퍼를 제친 마돈나가 독주하던 시절 유일하게 비교가 가능한 댄스여가수로 손꼽히던 가수였습니다.

그녀가 타는 차량은 애스턴 마틴 뱅퀴시입니다. 사진에 찍힌 차량은 2001 애스턴 마틴 뱅퀴시 1세대 모델로 V형 12기통 엔진을 채택하였으며, 배기량은 6000cc입니다. 후륜구동 모델로 최고속도는 306km/h이며 제로백은 4.7초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2억 7천만원입니다. 



6. 제니퍼 로페즈 Bentley

제니퍼 로페즈는 People en Español이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히스패닉 중 한명입니다.

빌보드 앨범차트 & 싱글차트 1위,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연예인 패션 브랜드 역사상 최고의 판매 실적, 향수 업계 사상 2번째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사업가로서도 확실히 성공을 이룬 반박할 여지가 없는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연기, 음악, 사업 모든 분야에서 1년도 쉬지 않고, 계속해서 신작, 신곡, 신상품을 내놓는 진정한 일 중독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벤틀리한화로 약 3억원의 고가 차량으로 세계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에 찍힌 그녀의 차량은 2009년 벤틀리 컨티넨탈 컨버터블이며 트윈터보6리터W12엔진을 채택하였고, 배기량은 6000cc, 최고속도는 322km/h입니다. 풀타임 4륜구동으로 작동합니다. 



5. 그웬 스테파니 Rolls-Royce Wraith

그웬 스테파니는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가수, 작곡가이자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스테파니는 과거 다양한 장르에 넘나드며 록 밴드 노 다웃에서 보컬리스트로 활동했죠. 이후 스테파니는 2004년 첫 정규 앨범 Love. Angel. Music. Baby.를 통해 솔로 데뷔를 합니다. 이 앨범은 주로 1980년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게 됩니다. 특히 앨범의 세 번째 싱글 "Hollaback Girl"은 빌보드 핫 100 1위를 했으며, 미국 디지털 다운로드로는 최초로 10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스테파니는 노 다웃 시절까지 합해 세계적으로 4,00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고있으며, 2005년 월드 뮤직 어워드에서는 월드 베스트셀러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2년에는 음악계에서 가장 위대한 여성 뮤지션 Top10에 포함되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롤스 로이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브랜드이며,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롤스 로이스 레이스는 한화로 약 4억 6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최대출력 624마력에 V12 직분사 트윈터보엔진을 채택하였습니다. 최고속도는 250km/h이며 배기량은 6600cc의 괴물입니다. 엄청난 덩치에도 제로백이 4.6초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4. 셀린 디온 Maybach 62

셀린 디온은 캐나다 퀘벡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작곡가, 사업가입니다. 

흔히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 캐리와 함께 3대 디바로 불렸죠. 비단 한국뿐이 아니고 전세계적으로 그랬습니다. 

다만 대한민국에서는 3대 디바인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 캐리와 달리 인지도가 조금 떨어지는 편이었습니다. 이유는 알려진 대로 뜬 시기가 가장 늦었으며 더불어 음반도 내느라 빌보드에 집중하지도 않았고, 실제 디옹이 슈퍼스타로 떠오른 3집 활동 시기는 3대 디바로 불리기 시작한 1990년대 초 머라이어 캐리와 휘트니 휴스턴보다 늦은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유럽 쪽 인기는 타 디바들에 비해 엄청나게 높죠. 프랑스어가 되기 때문입니다. 

영국에서 싱글을 2백만 장 이상 판매한 기록을 보유한 여성 아티스트이며, 1억 6천만 장의 앨범을 판매, 앨범과 싱글을 합친 판매량은 2억 장이 넘습니다.

그녀가 소유한 자동차는 마이 바흐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V12 바이터보 엔진을 채택하였고, 5500cc의 배기량입니다. 엄청난 덩치임에도 불구하고 최고속도 250km/h이며 제로백은 5.4초입니다. 

가격은 한화로 약 5억 7천만원입니다.



3. 니키미나즈 Pink Lamborghini Aventador

인도계와 아프리카계 트리니다드 토바고인의 피가 흐르는 니키 미나즈는 만 5세 때까지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할머니와 함께 지내다 부모님이 살고 있는 미국 뉴욕 퀸스로 이주하였습니다.

어린 시절은 그리 행복하지 못했는데, 아버지는 알코올 중독에 마약 중독이었으며, 아내를 죽이려고 집에 방화하는 등의 일을 저지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예술 학교인 라구아디아 고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 졸업 후 드라마에 단역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뉴욕 브롱크스의 레스토랑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였으나 불친절하다는 이유로 해고되었고 이 외의 니키 미나즈가 했던 15개의 직장에서도 같은 이유로 해고되었습니다. 이사 비서나 사무실 매니저로 일하기도 한 그녀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잘 나가는 여성 래퍼중 한명입니다.

가수, 작곡가, 래퍼이기도 한 그녀는 앨범을 통해 엄청난 관심과 유명세,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차량은 핑크색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로 가격은 한화로 약 6억입니다. 니키 미나즈는 할리우드에서 패리스 힐튼 못지 않은 핑크 마니아로 그녀의 핑크 사랑은 유명하죠. 자신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차량을 휠까지 모두 핑크색으로 맵핑해서 타고 다닙니다. 

V12 자연흡기 방식 엔진을 채택했으며, 배기량은 6500cc로 최고속도는 350km/h입니다. 정지상태에서 100km/h에 도달하기까지는 단 2.9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2. 리아나 Lamborghini

리아나는 카리브해의 섬나라 바베이도스 출신 미국의 가수입니다.

마약 중독인 아버지와 어머니의 이혼 등으로 좋지 못한 환경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지만, 16세의 어느 날 마침 바베이도스로 휴가를 왔던 프로듀서 에번 로저스가 리아나의 노래를 접하고 그녀를 미국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의 치아나 커리어를 책임져 온 그녀의 소속사 데프 잼의 당시 사장이었던 L.A. Reid 앞에서 오디션을 치렀고, 그 때부터 빌보드 깡패의 신화가 시작되었죠.

리아나는 21세기 최고의 팝스타중 한 명이자 현세대 최고의 히트송 메이커이자 팝 아티스트로 불립니다.

21세기 가장 많은 빌보드 1위곡을 올린 가수이기도 하죠.

리아나는 그녀의 음악 뿐만이 아니라 패션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흔히 카니예 웨스트 와 함께 팝계의 2대 패션왕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그녀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명의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타는 람보르기니는 아주 비싸고 고급스러운 자동차 브랜드로 한화로 약 8억 5천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장저장



1. 비욘세 1959 silver cloud Rolls Royce convertible

비욘세는 미국의 대표적 국민스타 가수이자, 21세기 팝을 대표하는 아이콘 중의 한 명입니다.

그래미, vma 역사상 가장 많은 노미닛과 상을 받은 팝 여가수이기도 하죠.

비욘세는 가수, 프로듀서, 영화배우, 작곡가이기도 합니다. 

힙합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살아있는 레전드들 중 한명인 제이 지의 부인이기도 하며, 1997년 데뷔한 이래로 음악계의 최고 권위있는 상인 그래미를 22개 수상하였고, 음악시장에서 모든 그녀의 앨범은 베스트셀러가 됩니다. 

2014년에는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로, 포브스에서는 셀레브리티 100 랭킹에 1위에 오르기도 했죠. 또 포브스에서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연예인 1위로 꼽혔습니다. 2017년 현재까지도 가장 영향력 있는 가수 중에 한 명입니다.

비욘세가 가지고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빈티지한 '실버 클라우드 롤스 로이스 컨버터블'은 1959년 출시되었습니다. 6.2 L V8 엔진을 장착하였고 최고 속도 183km/h로 중량은 2.5 톤입니다. 

1950~60년대를 주름잡은 최고급 럭셔리 차량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롤스 로이스는 밝은 블루 외관에 인테리어까지 매칭시켰습니다. 그녀가 원하는 필요와 사양에 따라 맞춤 제작했고 한화로 약 11억 3천만원입니다.



==============================

★ 매일매일 좋은글 받아보세요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 채널

 ☞ "유익한정보세상" 스토리채널

===============================

===============================

포스팅 내용이 재미있으셨다면 ♡공감 하나가 제겐 큰 힘이 됩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